▶Game

크라이시스2 DX11(테셀레이션 제한을 통한 DX11 성능 향상)

미친토깽이 2011. 7. 7. 21:16



테셀레이션을 6X 제한했습니다. 테셀레이션효과 프레임등을 생각하면 6X이 적절한거 같더군요.

고해상도텍스쳐팩/DX11 패치  1920*1200 울트라 /모션블러 off
CPU i5 760 @ 4.0Ghz
RAM 8G
VGA  6870 1G HAWK 930@970 / 4200@4800  

아래 스샷보면 프레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6870 1G 울트라옵션주고도 30~35 프레임 나옵니다.후반가면 2x프레임도 나오긴하지만..

테셀레이션 제한을 통한 DX11 성능 향상
http://www.parkoz.com/zboard/view.php?id=tech_ati&page=1&sn1=&divpage=1&sn=off&ss=on&sc=off&select_arrange=headnum&desc=asc&no=1854

참고로 Jealousyfeel 님 커스텀컨픽 패치했습니다. 
http://betagam.net/zboard/view.php?id=crysis&page=1&sn1=&divpage=2&category=17&sn=off&ss=on&sc=on&select_arrange=headnum&desc=asc&no=7249 





예판 주문해놓고도 그래픽이 맘에 안들어 봉인했었는데
DX11/고해상도텍스쳐팩 나와주니 할맛 나는군요.

개인적으로 전작 크라1.워헤드의 넓은맵이 좋긴했지만 나름 크라2도 할만합니다.
억지스러운 스토리와 엔딩이 좀 거시기하지만..